원래 제작자가 만들어 놓은 것을 가지고 사본 즉, 복재품을 만들어서 파는 일명 "짝퉁"으로 유명 브랜드의 이미지나 모형의 제품을 똑같이 만들어서 공급라는 것입니다.
원래 제작자가 만들어 놓은 것을 가지고 사본 즉, 복재품을 만들어서 파는 일명 "짝퉁"으로 유명 브랜드의 이미지나 모형의 제품을 똑같이 만들어서 공급라는 것입니다.
Blog Article
어센틱: 실제 선수들이 착용하는 것과 동일한 디자인, 소재,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가격대가 올라가므로 레플리카보다 수량이 적게 지급되어 대부분의 경우 조금 더 구매하기가 힘들다.
또한 원본은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의 디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유명 브랜드의 디자이너들이 만들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이며 이 수요를 공략하는 것이 레플리카 제품입니다.
반면에 모조품(=짝퉁)은 완전한 위법의 과정을 거쳐서 제작되는 제품입니다. 유명 브랜드의 디자인은 물론이며 상표까지 똑같이 따라서 제품을 만듭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선수의 흔적이 남아있는 매치원을 더 고가로 치는 편이지만, 몇몇 국가들에서는 선수용이나 선수가 입지 않은 새 제품인 매치 이슈드를 더 고가로 치기도 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회원 등급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금 및 할인 쿠폰을 지급해 주는 방식이다.
대표적으로 몬스터 주식회사 어트렉션, 다이노소어 어트렉션, 아메리칸 싱즈에 사용되던 애니매트로닉스를 분산해서, 디즈니랜드와 매직킹덤에 있는 스플레쉬 마운틴 어트랙션에 재사용되었다.
레플리카는 원본 디자인 제품이 있으며,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수요가 계속 있다.
스포츠에서 사용하는 레플리카는 팬들이 입는 응원 유니폼으로 이해하면 된다.
정품과의 차이점은 당연히 디태일한 부분들은 명품과 차이가 있지만 높은 등급의 레플이카 제품은 정말 정교하여 겉모습만으로는 정품과 가품을 판단하기 힘든 물품들도 많습니다.
사는 이유는 아무래도 고가의 명품 제품을 갖고는 싶은데 사기에는 부담이 되기에 이러한 레플리카 제품을 이용한다 볼 수 있습니다.
레플리카는 종종 박물관의 전시 등 역사학적인 목적으로 제작된다. 때로는 원래 존재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박물관 전시에서는 문화재 등의 전시물은 온도 · 습도, 조명, 공기, 진동 등 자료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여 전시 환경을 조성하고 목재와 금속 제품 등은 합성 레플리카 수지 등을 이용한 보존 처리를 실시하여 전시가 이루어지는데, 자료의 유전자 존재 상태가 나쁘고, 박물관 시설로의 이동이 상태에 악영향을 미칠 우려가 있거나 하는 경우 등에는 레플리카를 제작하여 대용으로 전시한다.
첫째, 디자인적으로 유사한 원본이 존재합니다. 레플리카 자체가 복제품을 뜻하는 영어 단어이기 때문에 원본 패션 디자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팬들이 입는 레플리카 유니폼은 디자인만 거의 비슷하고(일부 디테일이 다를 수도 있음) 기능적인 측면은 크게 고려되지 않습니다.